본문 바로가기

12 Jeju, 5DMarkII

제주여행 - 5

마라도를 돌며 관광을 시켜주는 골프카트도 재미있는 볼거리더군요. 파란하늘아래 천천히 달리는 노란색 골프카트..


이곳이 바로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를 소개합니다~~^^


잉? 찍고 빠지고... 찍고 또 찍어주고...

강군이 어느 가족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사진 제대로 나왔을라나...ㅠ


잠깐 쉬어가기도하면서..


아니... 또.. 그림자 셀카질? 죄송합니다...ㅠ


이곳에도 성당이 있더군요.. 쬐그마한 최남단 성당.. 마라도성당!!


푸른하늘과 흰색의 등대가 멋진 조화를 이룹니다.


바라만봐도 벅찬 바다... 바다... 바다..


형형색색의 이동? ㅋㅋ





푸른하늘과 푸른바다.. 그리고 여유..


으응..? 여유가 아니고...체력고갈?



마라도를 떠나는 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하나둘 모여듭니다.


아주머니들의 옷색깔들이 너무 재미있고 이뻐서 자꾸 담게되었네요...ㅎ


하나둘 마라도를 떠나는 배를 타기위해 선착장으로 모여드는 사람들..


일렬로 늘어서는 관광객들의 행렬도 제법 볼거리입니다.


이 모든.. 이날의 마라도투어를 화사한 날씨에 성공리에 마무리한 우리 스고이특수요원들은마라도를 떠나는 아쉬움과 새로운곳을 방문하기위한 또 다른 설레임을 안고마지막 배에서의 맥주한캔을서로 나누면서 제주도로 복귀합니다.

제주여행 - 5